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범죄도시 2, 또다시 등장한 범죄자들

by 요링조링 2022. 12. 25.
반응형

베트남 범죄의 시작

이영화는 범죄도시 1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안 보신 분들은 이 전 편을 먼저 보고 관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용상 많은 관련이 있지 않지만 소소한 재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전 영화에서 범죄자들을 소탕한 다음 4년이 흘렀습니다. 마석도 형사는 베트남에서 흉악한 범죄를 저지르고 있는 자들을 잡아오라는 임무를 받게 됩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사람의 목숨정도는 가볍게 여겨버리는 강해상이 그 인물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신분을 위장하여 베트남에 투자를 하려는 부잣집 아들에게 접근을 해서 죽인 다음 돈을 벌게 됩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그의 아버지에게 협박을 해서 더 많은 돈을 얻게 됩니다. 그의 무자비하고 잔인한 범죄에 같이 범행을 저질렀던 사람은 그를 피해 자수를 하게 됩니다. 베트남에 있는 한국대사관으로 찾아가 자신을 보호해 달라고 부탁을 하면서 마석도 형사에게 모든 이야기를 해줍니다. 형사는 범인만 잡고 빨리 한국으로 돌아가려고 했지만 이상한 낌새를 눈치채고 사건이 일어났던 곳으로 가서 확인을 합니다. 그곳에서는 시신이 몇 구가 추가로 발견이 되었고, 더 깊은 수사를 하려고 하지만 베트남 경찰들에게 제지를 당합니다. 하지만 이대로 두고 볼 수 없었던 상황이라 마석도는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아들이 죽은 것을 확인한 아버지도 베트남으로 사람들을 보내 암살을 시도합니다.

끈질긴 추적

자신에게 온 암살자들을 모두 죽이는 데 성공한 강해상은 분노하며 아버지를 직접 찾아가기로 결심합니다. 몰래 밀항을 해 한국에 도착하는 데 성공한 그는 아버지를 잡아 인질로 잡는 데 성공합니다. 아버지를 인질로 삼아 와이프에게 또다시 연락을 취해 돈을 가져올 것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면서 현금을 들고 오는데 혼자 오라는 당부를 합니다. 운전기사는 필요하다는 와이프의 말에 강해상은 허락을 해주고 범죄자였던 장사장을 운전기사로 둔갑시켜 보냅니다. 와이프는 마석두와 다른 형사들이 지시한 데로 행동하기 시작했고, 동시에 형사들이 추적을 시작해 인질을 찾는 데 성공합니다. 인질을 찾는 데 성공하자 마석두는 강해상이 고용한 장씨 형제들을 잡는 데 성공합니다. 그리고 운전기사로 둔갑한 장사장이 강해상의 위치를 알려주어 둘은 만나게 됩니다. 아무리 끈질긴 강해상이었지만 엄청한 힘을 가진 마적두 형사에게 이기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결국 계속되는 접전 끝에 강해상은 많은 피를 흘리며 잡히게 되었습니다. 버스 안에서의 마지막 전투 장면은 너무나도 흥미진진하여 영화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범죄도시 3이 제작되어 나온다고 하던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 개봉한 영화가 저번 영화에 비해 더욱더 스릴 넘치고 흥미진진했기 때문입니다. 마적두 형사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집니다.

배우들 소개 

제일 먼저 범죄도시 시리즈 영화에서 형사로 출연을 하고 있는 마석구는 마동석이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마동석은 한국계 미국인배우로 한국에서 태어났지만 미국으로 귀화한 배우입니다. 그래서 마블 영화에서도 볼 수 있듯이 그는 영어를 아주 잘 구현합니다. 아무도 흉내 내지 못하는 몸의 크기로 인해 조폭이나 경찰 역을 주로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영화 부산행에서도 그는 좀비들을 상대로 엄청난 힘을 보여주어 관람객들에게 아주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습니다. 엄청난 힘 이외에도 그는 자연스러운 애드리브와 센스 있는 대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범죄자 연기를 한 배우는 손석구입니다. 그는 배우를 꿈꾸며 한국으로 들어와 대학로를 찾아갔다고 합니다. 대학로에서 연기를 배우며 배우의 꿈을 키워나간 그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나의 해방일지 드라마 이후로 더욱더 많은 팬들이 생겨났으며 드라마 속의 인물인 구 씨라고 많이 부릅니다. 범죄도시 2 에는 범죄자로 등장을 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서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손석구는 연기를 잘해 2019년 영화부문에서 남자 신인연기상을 받게 됩니다. 배우를 하기 전에는 대전의 한 회사의 대표이사였는데 배우를 하지 않았더라면 우리가 이처럼 뛰어난 배우를 보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배우라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나 영화에 참여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